사진제공: 빈폴 아웃도어
사진제공: 빈폴 아웃도어


김수현의 CF촬영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제일모직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는 컷들은 빈폴아웃도어의 광고 ‘마음의 추위까지 막아주다’의 비하인드 컷으로, 김수현의 현장 속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먹먹한 감정 연기가 요구된 이번 촬영에서 김수현은 시작 전부터 톱 배우다운 최상의 몰입도로 스텝들을 놀라게 했다고 알려졌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휴식시간에 스탭들과 함께 장난을 치는 컷, 진지한 눈빛으로 촬영에 집중하는 컷과 팬들이 꼽은 베스트 장면 중 하나인 눈을 먹는 장면을 촬영한 컷 등이 담겨있다.

특히 인스타그램에는 국내 뿐 아니라 중국, 대만, 싱가포르 등 글로벌 팬들의 댓글 또한 이어져 한류스타 김수현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글로벌 팬들은 ‘더 많은 사진을 보여달라’, ‘웃음이 너무 귀엽다’ 등의 댓글로 절대적 지지를 보내고 있으며, 김수현 뿐 아니라 ‘광고음악이 영상과 정말 잘 어울린다’, ‘도브다운 배송이 가능하냐’ 등 빈폴아웃도어 브랜드에 대한 문의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브랜드의 히트상품인 도브다운을 2014년 한층 업그레이드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선보이며 도브다운 오리지널, 스타일, 프리미엄 3가지 라인으로 확장하여 출시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