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준희의 무보정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최근 패션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 가방 화보 촬영을 진행한 고준희는 쿠론의 뮤즈답게 포인트 있는 가방을 선택해 주목 받은 가운데 무보정 비하인드컷을 추가 공개했다.
사진제공=쿠론
공개 된 사진 속 고준희는 붉은색 원피스에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치명적인 매력을발산했다. 그는 B컷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무결점 몸매로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내며 우아함과 섹시미를 동시에 드러내는 등 감각적인 포즈와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제공=쿠론


사진 속 고준희는 매끈한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화이트 원피스에 강렬한 레드 컬러의 뉴스테파니토트백을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늘씬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하늘색 니트에는 은은한 그린 컬러에 펀칭 디테일이 매력적인 쎄콰트레 펀칭 토트백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고준희는 완성도 높은 화보를 위해 틈틈이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해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그는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고준희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뮤지컬배우 김소현 등과 함께 쿠로니스타로 선정되어 스타일링 클래스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