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왼쪽-인스타그램, 오른쪽-스플래시)
킴 카다시안(왼쪽-인스타그램, 오른쪽-스플래시)


킴 카다시안(34), 미국 TV 프로그램 출연 방송인이자 영화배우, 모델 등으로 활동하는 연예인이다. 카다시안은 늘 카메라맨 즉, 파파라치들을 달고 다닐 정도다. 그만큼 자신을 적당한 때 의도적이건, 의도하지 않던 다양한 사진을 제공하고 있다.

파파라치가 없다 싶으면 스스로 셀카를 찍어 자신의 SNS에 올린다. 이번에도 그렇다.



킴 카다시안은 11일(현지시간) 완전히 벗었다. 벽에 옆으로 기대한 채 임신한 몸매를 그대로 드러냈다. 볼록한 배도 과감하게 보여줬다. 이른바 ‘가짜 임신설’에 종지부를 찍기 위해서인 듯하다.

카다시안은 사진을 올리며 ”먼저는 내가 너무 말랐다고 임신을 속였다고 하고...나중엔 또 너무 살쪘다고 가짜라고 한다...”고 썼다.

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킴 카다시안은 이렇게 자신의 감정을 밝히기도 했다. ”어떤 때에는 식사 전 좀 작아졌을때 사진을 찍는다. 어떤 때에는 식사 뒤 배불러졌을 때도 찍는다. 모두 나의 과정이다. 모두의 몸이 다르 듯 모든 사람의 임신은 다르다. 난 내 몸의 모든 단계를 사랑한다.이 기적에 감사한다. 어떤 루머든, 어떤 말들이든, 나에게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스플래시
스플래시
킴 카다시안은 지난 2013 첫 딸 노스 웨스트 임신때 잡지 ‘페이퍼(Paper)’와 ‘러브(Love)’ 에 전면 임신 누드를 찍어 공개했다가 팬들로부터 좋지 않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