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조니 뎁 엠버 허드 이혼합의
조니 뎁 엠버 허드 이혼합의
AP=연합뉴스
앰버 허드
앰버 허드
조니 뎁 엠버 허드 이혼합의
조니 뎁 엠버 허드 이혼합의
US 배우 조니 뎁(오른쪽)과 아내 엠버 허드가 11일(현지시간) BFI 런던 영화 페스티벌(BFI London Film Festival)서 블랙 메스(Black Mass, 2015)의 개봉을 위한 레드 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br>ⓒ AFPBBNews=News1
US 배우 조니 뎁(오른쪽)과 아내 엠버 허드가 11일(현지시간) BFI 런던 영화 페스티벌(BFI London Film Festival)서 블랙 메스(Black Mass, 2015)의 개봉을 위한 레드 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AFPBBNews=News1
조니뎁 앰버허드
조니뎁 앰버허드
유튜브(Australian Government Department of Agriculture and Water Resources)


할리우드 스타 조니 뎁 엠버 허드 부부의 이혼합의 소식이 전해졌다.

17일 외신은 “조니 뎁이 엠버 허드에게 위자료 700만 달러(약 77억6만 원)을 지불하고 이혼에 최종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이혼합의는 조정 청문회 하루전 극적으로 이뤄졌다.

조니 뎁 엠버 허드는 이혼합의 성명을 통해 “우리는 매우 열정적이었고, 때로는 불안했지만 항상 서로 사랑했다. 양쪽 모두 경제적 이득을 취하려고 거짓 주장을 한적이 없다. 또 물리적인, 감정적인 해코지를 한적도 없었다. 엠버 허드는 앞으로 조니 뎁이 잘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엠버 허드는 조니 뎁의 폭력 행사 주장을 철회하는 서류를 LA 법원에 제출하고 뎁의 접근 금지명령 연장 신청을 철회했다. 또한 엠버 허드는 조니뎁의 위자료를 자선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앞서 엠버 허드는 지난 5월 조니 뎁과 결혼 15개월 만에 이혼 소송 및 가정폭력 혐의로 고소했다. 이에 조니 뎁의 변호사는 “엠버 허드가 가정 폭력을 주장하며 돈을 요구 하고 있다”고 반박했다. 맞서던 두 사람의 이혼합의는 3개월 만이다.

사진=AP=연합뉴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