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지오가 배우 최예슬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2일 오후 그룹 엠블랙 멤버 지오(32·정병희)가 이날 오전 불거진 배우 최예슬(25)과의 열애설에 직접 입장을 밝혔다.

지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지오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직접 말씀드리려 했기에 기사가 먼저 나간 것이 아쉽기도 했지만 기쁜 소식이라 생각합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지오는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활동하며 절실히 느낀 건 진짜 내 사람을 곁에 두기가 어렵다는 거 였습니다”라며 “일, 사랑 친구 모든 면에서 필요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강박감이 들었고, 원초적인 제 모습을 인정해주는 사람은 극히 드물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렇게 지내오다 가장 평범한 저의 모습으로 살아갈 때 인연이 된 사람이 최예슬입니다”라며 “많은 것을 인정해주고 배려해주는 사람입니다. 저는 정말 행복합니다. 이 행복은 저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에게 해피바이러스가 되어 전해지리라 믿습니다”고 덧붙였다.

그는 “나이가 이제 어른이구나 해도 실수는 끊이지 않더라구요. 성숙하지 못하고 부족해도 그냥 쟤는 저런 애구나 하고 너그럽게 이해해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라고 전했다.







다음은 지오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지오입니다.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 아침 반가운 이름들이 실검에 올랐네요

가까운 미래에 직접 말씀드리려 했기에 기사가 먼저 나간것이 아쉽기도 했지만 기쁜소식이라 생각합니다. 사실 가장 아쉬운건 제 사진입니다.

진짜 못났네요.. 큰 명성을 얻거나 원하는 만큼의 성과를 이뤄내진 못했지만 2007년 데뷔 후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활동 해 오며 많은 일들을 겪었습니다.

그 중 절실히 느낀 것은 진짜 내 사람을 곁에 두기가 참 어렵다는거였어요.

일, 사랑, 친구 모든면에서 필요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강박감이 들었고, 원초적인 저의 모습을 인정해주는 사람은 극히 드물었습니다.

그렇게 지내오다 가장 평범한 저의 모습으로 살아갈 때 인연이 된 사람이 최예슬입니다.

많은 것을 인정해주고 배려해주는 사람입니다.

저는 정말 행복합니다. 이 행복은 저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해피바이러스가 되어 전해지리라 믿습니다.

나이가 이젠 어른이구나 해도 실수는 끊이질 않더라고요..

제가 때로는 성숙하지못하고 부족해도 그냥 쟤는 저런 애구나 하고 너그럽게 이해해주셔요.

사진=지오 인스타그램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