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가 확 달라진 외모로 화제인 가운데, 그의 어린시절 사진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5일 방송인 하리수(44·이경은)가 자신의 SNS에 다이어트 후 근황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받고 있다.

하리수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1월 초부터 시작한 다이어트. 한 달을 열심히 운동과 함께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살을 빼고, 12월 한 달은 유지해서 목표 체중에 도달!”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최근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하리수 인스타그램
사진=하리수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서 하리수는 소멸될 듯 작은 얼굴과 선명한 11자 복근을 자랑,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가운데 과거 한 방송에서 비쳐진 하리수의 어린시절 모습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011년 4월 ‘SBS 스페셜’에서는 데뷔 10년을 맞이한 하리수를 재조명했다.

‘하리수, 10년 그녀를 꿈꾸다’라는 주제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는 남자였던 하리수의 어린시절부터 데뷔 후까지 모습을 담았다.

당시 방송에서는 곱상한 외모와 다소곳한 자세의 어린 하리수의 모습이 공개, 유년 시절부터 여성스러웠던 그의 성격을 짐작케 했다.

이날 하리수 어머니는 “사진을 찍어도 꼭 여자아이처럼 찍었다”고 전하기도 했다.

또 남자 고등학교를 다닌 하리수의 졸업사진이 비쳐지기도 했다. 하리수는 남학생들 사이에서 단연 돋보이는 외모를 자랑했다.

하리수와 같은 고등학교를 졸업한 동창생은 “그 전에는 (하리수가) 여성적이었던 터라 성전환 수술 이후에도 놀라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1년 한 화장품 광고로 데뷔한 하리수는 ‘여자보다 예쁜 여자’로 화제를 모았다. 2007년 가수 미키정(본명 정영진)과 결혼했으나, 지난해 5월 결혼 10년 만에 이혼했다.

사진=SBS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