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에 고재근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5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밴드 Y2K(와이투케이) 리더 출신 고재근이 등장했다.

Y2K는 지난 1995년 데뷔, 고재근과 마츠오 유이치, 마츠오 코지 등 3명으로 구성된 한일합동 음악 밴드다. ‘비련’, ‘헤어진 후에’ 등으로 당시 큰 인기를 얻었다.
사진=JTBC
사진=JTBC
한편 이날 방송에서 고재근은 “제가 활동한 시기가 1999년~2000년 밀레니엄 넘어갈 때라 요즘 학생들은 나를 못 알아본다”고 말했다.

그는 “제 나이가 42살이 됐다. 사실 불안하긴 하다”며 “모아놓은 돈도 없고 해서 ‘푸드트럭’을 많이 봤다. 내가 하면 잘 할 수 있을까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지금 절실한 상황이고, 절실함이 열정을 만들 수 있지 않겠냐”며 의지를 드러냈다.

고재근은 이날 동업자로 코미디언 남창희와 함께했다. 고재근은 남창희와 첫 만남에서 “여자인 줄 알고 2시간이나 기다렸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한편 이날 고재근은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해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고재근은 지난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숨겨진 입담을 뽐내며 예능에 화려한 데뷔를 알리기도 했다.

앞으로 ‘골목식당’ 지원군으로 나서는 고재근의 모습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죽어가는 골목을 살리고, 이를 새롭게 리모델링하는 과정을 담는 ‘거리 심폐소생 프로젝트’ 예능으로, 이날 첫 방송 했다.

사진=SBS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