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진이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보영과 함께 여행을 떠난 에피소드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해 7월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배우 장희진이 절친인 배우 이보영과 여행 갔을 때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희진은 “이보영 씨와 식당을 가면 서비스를 엄청 받는다. 한 번은 같이 거제도로 여행을 간 적이 있다. 당시가 전어 철이었다. 그래서 제가 언니한테 전어가 먹고 싶다고 말했더니 언니가 가게 아주머니에게 전어를 서비스로 조금만 달라고 하더라. 처음에는 ‘전어가 얼마인데 서비스로 달라 그러냐’고 핀잔을 들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장희진은 “그런데 회를 다 먹어갈 때쯤 아주머니가 오시더니 제게 ‘내 딸 서영이 선우 씨 아니냐’고 물으시더라. 그래서 맞다고 했더니 ‘몰라 뵙고 서비스도 못 드렸다’며 전어를 주셨다”고 말했다. 드라마 ‘내 딸 서영이’ 속 주인공인 이보영 대신 조연인 자신을 알아봐 준 가게 아주머니가 고마웠다고 말한 것.

이는 8일 이보영 소속사가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한 내용과 맞물리며 재조명되고 있다. 이날 소속사는 “얼마 전 모 예능프로그램에서 소속 배우 이보영씨와 친분이 있는 후배 배우가 출연하여 프로그램에서 재미를 더하려고 본의 아니게 사실과 다른 에피소드를 얘기하였고, 그 내용이 사실인양 일파만파 퍼져나갔다. 당사는 그러한 내용이 전혀 사실이 아님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해당 후배 배우는 방송 직후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이보영에게 직접 사과했다.

과거 장희진이 이보영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예능에서 언급한 만큼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