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희진 측이 이보영과의 일화를 전한 것에 대해 사과 입장을 밝혔다.
8일 장희진 소속사 럭키컴퍼니 측은 “논란을 일으켜 죄송하다. 본의 아니게 방송 중 한 일화로 전한 부분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됐다”며 “앞으로는 말과 행동에 신중을 기하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이보영 측은 한 후배 배우가 예능프로그램에서 재미를 더하려고 언급한 에피소드가 화제가 돼 사실인 양 일파만파 퍼져나갔다며, 이와 관련해 이보영을 향한 지속적이고 악의적인 루머와 악플이 다수 게재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에 이보영 측은 “소속 배우들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악성 게시물과 댓글 작성자들에게 강력한 대응을 할 방침”이라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해당 후배 배우는 장희진으로 밝혀졌다. 지난해 7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보영이 식당에서 전어를 서비스로 달라고 했다가 식당 주인에게 핀잔을 들었다고 언급한 것. 해당 내용이 사실이 아니었다는 것이 알려지자 장희진은 소속사를 통해 사과 입장을 밝힌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장희진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럭키컴퍼니입니다.

논란을 일으켜 죄송합니다.

본의 아니게 방송 중 한 일화로 전한 부분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었습니다.

더욱더 반성하고, 앞으로는 말과 행동에 신중을 기하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진=뉴스1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