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한중 국빈 만찬 참여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촬영에서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한중 국빈 만찬에 초대를 받았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드디어 중국 국빈방문 행사장에 도착해 검문대를 통과하는 등 경비를 거쳐 간담회장으로 향했다. 두 사람이 긴장이 흐르던 간담회장에 나타나자 참석한 교민들은 화색을 표하며 그들을 맞아 주었다. 이에 교민들과 일일이 사진을 찍고 인사를 나누며 간담회장 분위기를 한결 부드럽게 했다.

이들은 대통령 내외와 수백 명의 교민들이 함께한 첫 번째 행사를 무사히 마친 후 대기실로 돌아오자마자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어 두 사람은 마치 탄성을 지르듯 ‘대박’을 외치며 설레는 마음을 만끽했다.

뿐만 아니라 추자현은 간담회부터 국빈 만찬, 영부인과 함께한 중국 전통악기 ‘얼후’ 체험 현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중국 국빈방문행사의 리얼한 이야기를 전했다는 후문.

우효광은 모든 행사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시진핑 주석의 배우자인 펑리위안 여사가 추우부부의 임신 소식을 듣고 건넨 덕담에 대해 이야기했다. 펑리위안 여사가 우효광, 추자현 부부에게 전한 덕담은 무엇이었을지, 한중 국빈방문 행사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8일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