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간장’에서 이열음 이정신 서지훈이 애간장 태우는 로맨스를 보여준다.
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 케이블채널 OCN 새 월화드라마 ‘애간장’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애간장’은 첫사랑만 10년째 하는 모태솔로 스물 여덟 살 강신우(이정신)가 10년 전으로 돌아가 열여덟 살 강신우(서지훈)과 첫사랑 그녀 한지수(이열음)의 담임 교사가 되어 둘을 이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정신은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28세 모태 솔로 강신우 역을 맡았다. 그는 “재미있고 설레는 포인트도 있지만 모자간의 드라마가 또 있다. 그런 부분에 흥미를 느꼈고, 신우라는 인물을 잘 표현할 수 있겠다고 싶었다”고 작품 선택 이유를 밝혔다.

강신우가 잊지 못한 첫사랑 한지수 역은 이열음이 연기한다. 그는 “그간 연기한 캐릭터들이 어둡거나 임팩트가 강했다”며 “‘애간장’을 통해 풋풋한 연기를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꼭 하고 싶었다. 과거와 현재를 같이 연기하며 할 수 있는 고민이 흔하지 않은 만큼 조금 더 성장할 수 있을 것 같았다”고 전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서지훈은 10년 전의 어린 강신우로 등장해 한지수를 향한 풋풋한 첫사랑을 키워가는 18세 소년의 모습을 그려낸다.

교복 입는 역할을 주로 맡아 왔던 서지훈은 “로맨스가 있는 인물을 연기해서 교복을 입는 느낌이 달랐다”며 “학교를 다니고 어떤 아이를 사랑하고, 마음 졸이면서 연기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민연홍 PD는 “큰 신우가 과거로 온 김에 모태솔로 딱지를 떼자고 마음 먹는 계기가 큰 포인트다. 무언가를 바꿀 수 있다고 느끼는 부분이 중요하다”고 관전포인트를 설명했다.

8일 월요일 밤 9시 첫 전파를 탄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