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혁민에게 고소 당한 한서희가 심경을 전했다.


8일 연예인 지망생 한서희가 자신을 고소한 얼짱 출신 크리에이터 강혁민에게 “내 이름을 언급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한서희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소는 해도 되는데 제발 내 이름 언급 좀 하지마”라면서 “내 생각도 좀 해줘. 고소할 거면 조용히 해줘. 고소는 원래 조용히 하는 것”이라고 호소했다.

그는 “너랑 엮이는 거 내 사이즈랑 안 맞잖아”, “언급하지 말아주라 수치야 수치”라고 강혁민을 깎아내리는 발언을 이어갔다.

이어 한서희는 “내가 집행유예라고 해서 소송으로 바로 감옥 갈 거라는 무식한 소리 하지 말아줘. 날 다시 감옥에 보내고 싶은 거라면 실패야 미안“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강혁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한서희 씨 외 악플러 1만 명 고소하고 왔다”는 글과 함께 고소장 접수증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그 사람들의 사상이 어쩌던 간에 멀쩡한 사람 1명을 허위사실 유포를 하여 선동하고 몰아가서 단체로 차마 입에 담지 못할 욕을 하는 것은 명백한 범죄다. 이것은 그것에 대한 고소”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해 11월 한서희가 남성 비하 논란을 빚자 강혁민은 “한서희는 진정한 페미니스트가 아니다”라고 공개 비판한 바 있다. 이에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혁민이 강간을 모의했다는 내용이 담긴 소셜미디어 캡처본을 게재하며 ‘예비 강간범’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강혁민은 “저를 욕되게 하기 위해 안티 분들에 의한 조작과 합성으로 결론이 났고 이미 허위사실 유포로 법적조치를 취한 사진이다”라고 해명했고 한서희는 캡처본을 삭제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