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 일승’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정혜성의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9일 배우 정혜성(28)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정혜성이 한 매체와 촬영한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4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213호에는 SBS 드라마 ‘의문의 일승’에서 열혈 형사 진진영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배우 정혜성의 화보가 담겼다.

정혜성은 이번 화보에서 포근하면서도 맑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혜성은 이날 “할머니가 될 때까지, 죽기 직전까지 연기하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지금 당장 엄마 역할을 할 수 없듯이, 그 나이에 맞는 역할을 하나하나 섭렵하면서 자연스레 나이 먹고 싶다”며 “평생 연기하고 싶다”고 전했다.
또 현재 출연 중인 SBS 드라마 ‘의문의 일승’과 관련 “드라마 현장에서 (까불까불한다는 의미에서) ‘깐순이’라는 별명으로 불린다”며 “선배님들이 칭찬해주시면 기분이 좋아져서 춤도 춘다”며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음을 알렸다.

한편 정혜성은 2009년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그는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 ‘구르미 그린 달빛’, ‘김과장’ 등을 통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현재 드라마 ‘의문의 일승’에서 광역수사대 암수전담팀 진진영 경위 역을 맡으며, 거친 액션 연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극에 활력을 더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사진=하이컷 213호

김혜민 기자 kh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