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깝스’ 조정석X김선호가 부패한 권력의 심장을 정조준하고 있다.
조정석, 김선호 두 빙의 브라더의 수사가 점점 극을 향해 치달아 가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극본 변상순, 연출 오현종,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에서 차동탁(조정석 분)에 의해 마진국(정해균 분) 서장이 검거된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앞서 마서장은 노진만(류태호 분) 국장과 탁정환(최일화 분) 검사장 곁에서 권력과 신념의 기로에 갈등했던 터. 특히 마서장은 차동탁에게 스타그룹 조민석(장인섭 분) 사건을 잘 해결해 보라는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던지며 아군인지, 적군인지 알 수 없는 행보로 미스터리함을 배가시켰다.

하지만 어제(8일) 방송에서는 노국장이 탁검사장의 은밀한 지시에 따라 모든 사건의 근원은 마서장이라고 거짓 진술, 모든 죄목을 마서장에게 덮어씌우며 차동탁, 공수창(김선호 분)의 공조 수사에 혼선을 유발하고 있는 상황.

여기에 공개된 사진 속 마서장이 식구라 칭하던 강력 2팀에게 검거된 것도 모자라 수갑을 차고 연행되고 있는 상황이 펼쳐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그가 정말 검은 세력의 핵심이었는지 아니면 아무도 몰랐던 새로운 진실이 밝혀진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입을 굳게 다문 마서장의 표정에선 모든 것을 체념하고 죄를 달게 받겠다는 각오가 느껴지고 있다. 여기에 상사인 마서장을 제 손으로 체포해 가고 있는 차동탁은 씁쓸함이 가득 묻어나오고 있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고 있다.

이에 과연 마서장은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된 자신의 현실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 또 마서장의 검거가 부패한 권력의 추악한 민낯을 밝히는 단초가 될 수 있을지 9일 방송에 대한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검은 헬멧의 갑작스런 위협으로 위기에 처한 조정석과 김선호의 빙의 공조수사는 오늘(9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에서 계속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