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출신 제임스 후퍼의 친구들이 한국을 찾았다.
11일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측은 “왜 날 두고 가시나~ 숙소 찾다 생긴 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에는 한국을 찾은 영국 친구 세 명이 숙소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숙소를 찾지 못한 3인방은 “가게에 가서 물어보는 게 나을 것 같다”며 한 가게 주인에게 숙소 위치를 물었다. 이들은 자신들 가운데 나이가 제일 많은 데이비드를 ‘리더’라고 부르며 숙소 주소를 물어보라고 말했다.

하지만 가게 주인은 지도를 보고도 숙소의 위치를 알지 못했다. 결국 그는 숙소에 전화를 걸어 픽업서비스를 대신 요청했다.

가게 주인은 최선을 다해 이들에게 숙소 주인이 차를 가지고 데리러 올 것이라 설명했지만, 영국 친구들은 이를 알아듣지 못했다. 이 가게 주인이 자신들을 숙소까지 데려다주겠다는 말로 착각한 것. 영국 친구들은 “괜찮다. 친구들이 있어서 걸어갈 수 있다”고 말했다.

제임스 후퍼는 “영국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불편하게 하는 걸 싫어한다. 가게 주인께서 우리 때문에 고생하는 것 같다고 생각해서 도움 안 받는다고 말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런 와중에 데이비드는 자신의 짐을 길에 둔 사실을 잊은 채 길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 허당기 가득한 면모를 보였다.

한편,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이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네이버TV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