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정주리가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13일 정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두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출산 전후 정주리의 모습이 담겼다. 정주리는 출산 전에 비해 살을 많이 뺀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주리는 “비포는 68kg, 에프터는 56kg. 임신하고 77kg까지 쪘어요. 그땐 사진 찍기도 싫고 늘 애들 사진만 올렸는데. 몸무게는 거의 돌아왔지만 이제는 몸무게에 집착하지 않고 근력운동을 열심히 해볼까 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정주리는 이어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정주리는 먼저 “식단은 탄수화물 금지하려 했고, 고기는 많이 먹어도 좋다해서 소고기는 비싸니까 저렴이 수입산으로 잔뜩 사서 먹었고. 닭고기는 구워서 후추 뿌려먹었고. 아 생각해보니 남편이 철저히 관리 해준다고 닭고기 간 못해 먹게 해서 그때 서러워서 울었던 기억이 나네요. 다이어트중에는 예민하니까요”라며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정주리는 “우리 증조할머니, 어머님... 생각해보니 가족이 함께 도와줬네요”라며 자신의 다이어트를 도와 준 가족에게 감사 인사도 전했다.

운동 방법에 대해서는 “애 둘 놔두고 헬스장이나 PT를 꾸준히 나갈 시간과 돈의 여유는 없었어요. 전 일을 쉬었으니까요. 그래서 계단오르기, 실내자전거,유튜브 보고 추는 줌바댄스. 이렇게 집에서 할수있는 운동을 했어요”라고 설명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