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오정태가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을 괴한으로부터 구한 사연을 털어놨다.
15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 월요 토크쇼 베테랑에는 코미디언 오정태(43)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오정태는 과거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30·김태연)을 괴한으로부터 구한 일화를 공개했다.

오정태는 “태연이 괴한에게 끌려간 적이 있다”면서 “무대 위에서 노래를 부르던 태연에게 한 괴한이 뛰어들었다”고 당시를 설명했다.

이어 “태연의 손을 잡은 괴한을 저지했다”면서 “엄밀히 말하면 내가 구한 건 아니다. 괴한을 붙잡아 둔 것일 뿐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또 “그런데 전광판에 내 모습이 잡혔고, 내가 구한 거로 됐다”며 “소녀시대 팬들이 고맙다고 집으로 케이크를 많이 보냈다. 당시 소녀시대 인기를 실감했다”고 전했다.

오정태는 이날 “태연 어머니에게 고맙다는 전화를 받기도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2011년 4월 17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특설무대에서는 ‘엔젤프라이스 뮤직 페스티벌’이 열렸다.

이날 2부에 출연한 소녀시대 무대 도중 한 관객이 갑작스럽게 무대에 오르는 일이 발생했다. 이 남성은 막무가내로 멤버 태연의 손을 잡고 무대 아래로 내려가려 했다.

이에 당시 사회를 맡았던 오정태가 태연의 손을 잡은 관객을 저지, 이 덕에 태연은 공연을 끝까지 이어가며 사태는 일단락됐다.

사진=KBS1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