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이 집 앞까지 찾아오는 팬들에 당부의 말을 전했다.
15일 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40) 소속사 CI ENT 측이 김동완의 집 앞에 찾아오는 팬들에게 입장을 밝혔다.

이날 CI ENT 측은 공식 페이스북에 “당사 아티스트인 김동완의 거주지에 국내 외 팬 여러분께서 찾아오시는 일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일어나는 일이고, 아티스트 역시 이에 대한 이해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만 “현재 소음 등으로 인한 지역 주민들 피해가 야기된다”며 “도시가 아닌 전원지역인 바 음식물을 두고 가는 행위는 겨울철 멧돼지 등 야생동물이 민가로 유인돼 지역 주민의 위험이 우려된다”고 밝혔다.

또 “향후 같은 민원이 제기될 경우 찾아오는 팬을 확인하여 사인회나 공개방송 참여 등 다양한 행사 참석에 불이익을 부여할 수밖에 없음을 양해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CI ENT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CI ENT입니다. 최근 들어 당사 아티스트인 김동완님의 거주지에 국내외 팬 여러분들께서 찾아와 주시는 일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일어나는 일이고 아티스트 역시 이에 대한 이해를 하고 있으나 현재 소음 등으로 인한 지역 주민들의 피해가 야기되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지역이 도시가 아닌 전원 지역인 바 음식물을 두고 가시는 행위는 겨울철 멧돼지 등 위험한 야생동물들이 민가로 유인되어 지역 주민들의 위험도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아티스트를 아껴주시고 지속적으로 관심 가져주시는 것에 대하여 충분히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앞서 말씀드린 다양한 피해가 우려되고 있고 실제 이에 대한 민원이 아티스트에게 직접 전달되고 있는 상황인 바 집으로 찾아오시는 일을 중단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향후 같은 민원이 제기될 경우 찾아오시는 팬들을 확인하여 사인회 및 공개방송 참여 등의 다양한 행사 참석에 불이익을 부여할 수밖에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올 한 해도 김동완님의 다양한 활동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스포츠서울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