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박지훈, 박우진이 일명 ‘머리채 논란’에 사과문까지 직접 올렸다.
앞서 지난 15일 SNS 등 온라인에는 박지훈이 비행기에 탑승하는 과정에서 누군가에게 머리채를 잡혀 좌석에 앉게 되는 영상이 퍼졌다. 이에 박지훈의 머리채를 잡은 사람이 소속사 직원이 아니냐는 논란이 발생했지만, 이는 같은 그룹 멤버 박우진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박우진은 팬카페에 “공공 장소에서의 행동으로 걱정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행동하겠다”고 전했다.

박지훈 또한 “동갑내기 친구이자 하나밖에 없는 친구라 장난을 칠 때 좀 과격하게 장난을 치곤 하는데, 그로 인해 일이 커진 것 같다”며 “앞으로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조심하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박우진이 팬카페에 올린 글.

안녕하세요 워너원 박우진입니다.

공공장소에서의 행동으로 걱정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평소 저와 지훈이는 친구로서 편하게 과격한 장난을 치곤 하는데, 보시는 분들께 불편함을 느끼게 만들었던 것 같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행동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은 박지훈이 팬카페에 올린 글.

워너블 여러분 지훈입니다.

일단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저와 우진이가 동갑내기 친구이자 하나밖에 없는 친구라 장난을 칠 때 좀 과격하게 장난을 치는 부분도 있었는데 그로 인해 이렇게 일이 커지게 된 것 같아요.

여러분께서 보셨을 영상 이후에는 우진이가 제 머리 정리도 해주었고 서로 사이좋게 얘기도 하며 문제 없이 탑승했습니다. 장난칠 때 저는 기분나쁘지도 않았고 물론 상처받지도 않았습니다.

저희 둘 사이는 아무 문제없고 친하게 잘 지내고 있으니까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앞으로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많은 분들께 걱정 끼쳐드리지 않게 조심하고 또 조심하겠습니다.

사진=웨이보, 뉴스1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