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과 육아로 한동안 휴식기를 가졌던 배우 김정화가 bnt 화보를 통해 근황을 알렸다.

17일 공개된 bnt 화보에서 배우 김정화(36)는 여성미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아들 둘을 둔 엄마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의 미모를 자랑했다.

김정화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난 2013년 결혼한 가수 유은성과의 결혼 생활을 털어놨다. 6년 차 유부녀인 그는 두 아들의 엄마이기도 하다.
김정화는 “어머니가 암 투병 중일 당시 남편이 큰 위로가 되어줬다”며 “연애 4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어 “목회자의 아내 역할을 잘 할 수 있을지 걱정을 했지만, 남편이 연예계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지해줬다”라며 남편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 “연애시절부터 지금까지 남편과 존댓말을 쓴다”며 “거의 싸울 일이 없다”고 잉꼬부부 면모를 과시했다.

두 아들을 키우고 있는 김정화는 육아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매일이 ‘육아전쟁’이다. 지치고 힘들지만 너무 예쁘고 행복하다”면서 “엄하게 교육하려고 하는 편이다. 아이들이 아빠보다 엄마를 더 무서워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두 아들 모두 이유식을 직접 만들어 먹였다”며 결혼 6년 차 워킹맘의 자부심을 드러냈다.

김정화는 또 “몸매 관리 비결은 육아 다이어트”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인터뷰에서 김정화는 “여자 인생은 30대부터라고 생각한다. 나이를 먹는 게 즐겁고 좋다. 마음의 여유가 생기는 것 같다”라며 “결혼과 육아로 4년간의 휴식기를 보냈지만 2018년엔 본격적으로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사진=bnt

김혜민 기자 kh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