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대학원 특혜 입학 의혹 논란이 불거진 아이돌 밴드 씨엔블루(CNBLUE) 멤버 정용화가 오는 20일 예정된 콘서트는 진행하기로 했다. 다만 언론 취재는 취소됐다.
17일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가 사흘 앞으로 다가온 콘서트 일정을 정상적으로 소화하기로 했다.

정용화는 오는 20~21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2018 정용화 라이브-룸 622-인 서울(JUNG YONG HWA LIVE-ROOM 622-IN SEOUL)’ 콘서트를 열기로 했다. 이번 콘서트는 정용화가 솔로로 2년 6개월 만에 국내에서 여는 공연이다.

앞서 정용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공연 소식을 전하며 본 공연에 언론사 기자들을 초청했다.

하지만 정용화의 특혜 입학 논란이 불거지면서 FNC 측은 예정된 콘서트는 진행, 언론사 취재는 취소하겠단 입장을 내놨다.

이날 FNC 측은 “오는 21일 오후 5시 진행될 예정이었던 정용화 서울 콘서트 프레스 오픈은 사정상 부득이하게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라며 “넓은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상황이 상황인 만큼 당초 콘서트 진행이 어려울 것이라는 추측이 제기됐으나, 당장 사흘 앞으로 다가온 콘서트를 취소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었던 것으로 풀이된다. 다만 콘서트 내용과 관계없이 이번 특혜 입학 관련 취재가 집중될 것을 염려해 언론사 취재 일정은 취소한 것으로 보인다.

FNC 측은 이미 공연장 대관, 의상 준비뿐만 아니라 공연 티켓 판매도 마친 상황이다.

한편 이날 정용화는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하는 등 물의를 빚어 죄송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사진=정용화 인스타그램

김혜민 기자 kh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