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처블’ 배우 고준희가 드라마 종영 소감과 함께 마지막 촬영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20일 JTBC 드라마 ‘언터처블’이 마지막 방송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날 극 중 전직 대통령 구용찬(최종원 분) 딸 구자경 역으로 열연한 배우 고준희(34·김은주)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고준희는 “‘언터처블’이라는 작품을 하기까지 고민을 굉장히 많이 했었다”라며 “그만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아버지 역의 최종원 선생님을 비롯해, 박근형 선생님, 진구 오빠, 은지까지 함께 연기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면서 동료 배우들과 시청자에 감사 인사를 했다.

이어 “저에게도 공부가 많이 됐던 작품이다. 특히 남편 역의 김성균 오빠가 많이 도와줘서 든든했다”고 덧붙였다.

고준희는 “저에게 있어 구자경이란 캐릭터는 불쌍한 인물이었다. 주변에 아무도 없다고 생각하고, 주체성 없이 타의에 의해 하는 모든 것들이 불쌍했고, 아버지조차 믿을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이 가엾을 정도였다”면서 “마지막까지 불쌍한 자경을 떠나보내려니 너무 슬프다. 좋은 작품이었고,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들 배우들 모두에게 너무 감사드린다. 좋은 기회가 주어져서 행운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고준희는 마지막 회 드라마 대본과 꽃다발을 든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고준희는 드라마 속 구자경의 모습을 한 채 환하게 웃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배우 최종원에게 악수를 청하는 훈훈한 모습도 담겨있다.

한편 드라마 ‘언터처블’ 마지막 방송은 이날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