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박시후가 바라지도 않던 결혼을 허락받았다.
4일 방송된 KBS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에서는 마음을 이기지 못하고 연애만 하기로 결심한 최도경(박시후 분) 서지안(신혜선 분)의 달달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도경은 지안에게 “연애만 하자”고 말했고 지안은 “그럼 일주일만 하자”고 받아들였다.

짧은 시간 동안 행복한 추억을 쌓기 위해 두 사람은 데이트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함께 지하철 데이트부터 시작해 영화를 보고 스케이트장에 가는 등 여느 연인들처럼 행복한 데이트를 즐겼다.

그러나 두 사람이 데이트를 하고 온 모습을 노명희(나영희 분)에게 들켰다. 지안은 도경과 만나지 않겠다고 한 약속을 못 지켰다며 일주일만 연애하기로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자리를 옮긴 도경은 명희에게 할아버지 노회장의 개로 살고 싶지 않다며 해성그룹으로 들어가기를 거부했다.

결국 노회장에게 도경이 내쳐질까 고민하던 노명희는 남편 최재성(전노민)과 상의 후에 도경과 지안을 함께 불렀다.

덜덜 떠는 지안에게 노명희는 “내가 졌다”며 “너희 결혼해”라고 말해 지안과 도경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황금빛 내 인생’ 44회는 전국기준 44.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3일 방송된 43회보다 4.3%p 상승한 수치이자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