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김기덕 감독과 함께 베를린국제영화제에 참석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후지이 미나는 신작 ‘인간, 공간, 시간 그리고 인간’을 통해 제68회 베를린영화제에 초청됐다. 이 영화는 베파노라마 스페셜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후지이 미나와 배우 이성재, 김기덕 감독이 함께 레드카펫을 밟았다.

17일(현지시간)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후지이 미나는 김기덕 감독과의 작업을 회상하며 “좋은 경험이었다. 매우 즐거운 분위기였고, 김기덕 감독님은 남자 배우와 여자 배우를 차별하지 않았다. 아마 이 작품이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후지이 미나와 함께 한 김기덕 감독은 이 자리에서 최근 논란이 됐던 여배우 폭행 사건에 대한 질문에 “4년 전 일어난 유감스러운 사례가 있다. 그 사건에 대해서는 법정에서 설명하고, 답했다”면서 “판결에 전적으로 동의하지는 않지만, 책임을 져야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러한 판결이 영화 산업을 변화시키는 과정의 일부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 감독은 2013년 개봉한 영화 ‘뫼비우스’ 촬영 중 여배우의 뺨을 때리고 사전 협의 없이 남성 배우의 신체 부위를 만지게 한 혐의로 지난해 고소당했고, 최근 법원은 폭행 혐의만 인정해 벌금 500만 원의 약식명령을 내린 바 있다.

‘인간, 공간, 시간 그리고 인간’은 다양한 연령과 직업군의 사람들이 퇴역한 군함을 타고 여행을 하던 중 바다를 항해하던 군함이 미지의 공간에 다다른 후의 이야기를 그린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