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추행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조민기가 JTBC ‘뉴스룸’을 통해 심경을 밝혔다.
배우 조민기<br>사진=연합뉴스
배우 조민기
사진=연합뉴스
20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는 이날 성추행 의혹에 휩싸인 배우 조민기와 전화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조민기는 이날 방송을 통해 “가슴으로 연기하라고 손으로 툭 친 걸 가슴을 만졌다고 진술한 학생이 있었다”, “노래방 끝난 다음에 얘들아 수고했다며 안아주고..저는 격려였다”고 말했다.

반면 이날 방송에서 해당 학교 연극과 학생은 조민기 입장과는 다른 진술을 했다.

한 학생은 “술을 마시고 저한테 개인적으로 새벽에 연락을 했다. 청주 근처에 방이 있는데 그 방으로 오라고 했다”고 밝혔다.
JTBC ‘뉴스룸’
JTBC ‘뉴스룸’
앞서 이날 다수 매체는 조민기가 제자를 성추행, 재직 중이던 청주대학교에서 교수직을 박탈당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 조민기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성추행 관련 내용은 명백한 루머이며, 교수직 박탈과 성추행으로 인한 중징계 역시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소속사 측은 “조민기는 수업 중 사용한 언행에 대해 3개월 정직을 받았으나, 도의적 책임감을 가지고 스스로 사표를 제출했다”고 설명했다.

반면 청주대 측은 이와 엇갈린 입장을 내놨다. 청주대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말, 관련 사안을 가지고 학생을 대상으로 전수조사 했다. 성(性)과 관련된 문제가 있다는 판단이 들어 중징계를 내렸다. 이후 조민기가 사표를 냈고, 최근 면직 처분했다”고 밝혔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