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전현무(41)와 모델 한혜진(35)이 열애를 인정하면서 ‘가시나’ 콜라보 무대가 재주목 받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해 연말에 열린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선미의 ‘가시나’ 무대를 함께 했다.

당시 ‘방송연예대상’에서는 MC를 맡은 한혜진이 선미의 ‘가시나’를 완벽하게 재현한 무대로 화려하게 시상식의 막을 올렸고, 전현무의 깨방정 퍼포먼스가 더해져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이 공개한 비하인드컷에서 전현무와 한혜진은 아웅다웅하며 ‘가시나’ 무대의 리허설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세팅을 마친 한혜진이 완벽한 11자 복근을 과시하며 안무를 맞춰보고 있는데, 내추럴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리허설에 오른 전현무의 극과 극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당시 한혜진은 전현무에게 스파르타 강의를 펼쳤는데, 허당미를 발산하며 틀린 안무를 가르쳐주다 전현무에게 “3주를 했다는 애가 나보다 몰라”라며 깨알 타박을 당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27일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전현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한혜진과의 열애을 인정했다.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는 이날 더팩트가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처음 알려졌다.
더팩트 제공
더팩트 제공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