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에서 최수종이 하희라와의 ‘쇼윈도 부부설’에 울분을 터뜨렸다.
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해투동-라디오 로맨스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귀호강 어벤저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해투동-라디오 로맨스’ 특집에는 KBS의 인기 DJ 군단인 최수종, 임백천, 이현우, 김예원이 출연해 청취자에 이어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사랑꾼 최수종이 아내 하희라와의 루머에 허심탄회한 속마음을 꺼내놨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최수종은 남다른 이유로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본인의 가정을 둘러싼 근거 없는 소문들을 종식시키려고 나왔다고 선언한 것. 최수종은 본인과 아내 하희라의 불화를 소재로 한 루머들을 직접 입으로 열거하더니 “이제 아이들이 크니까. 소문에 영향을 받을까 봐(걱정된다)”며 루머로 인해 가슴앓이 한 사실을 밝혔고, 이에 출연진들 모두 안타까움의 탄식을 터뜨렸다.

이어 최수종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서 여전한 금슬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하희라와 결혼생활 25년동안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는 것. 무엇보다 최수종은 “하희라 씨가 늘 옳지만은 않을 거 아니냐”는 전현무의 물음에 “하희라 씨는 100% 옳다”고 단언, 견줄 바 없는 아내바보의 면모로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최수종은 ‘아직도 심장이 떨린다’며 세월이 지나도 변치 않는 로맨티스트의 위엄을 자랑했다.

한편, KBS2 ‘해피투게더3’는 이날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2 ‘해피투게더3’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