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에서 유재석이 둘째 임신의 숨겨진 비화를 공개한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8일 방송은 ‘해투동-라디오 로맨스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귀호강 어벤저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최근 ‘둘째 임신’ 소식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MC 유재석이 ‘내 노래를 불러줘’에서 이와 관련해 허심탄회한 소감을 밝혔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조동아리 형들은 ‘막내’ 유재석의 ‘둘째 임신’ 소식에 엄지를 치켜들며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이에 유재석 역시 “주변에 계신 형님들도 그렇고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 나경은 씨도 꼭 감사를 드리고 싶다더라. 제가 나경은씨 대신해서 인사 드리겠다”며 90도 인사를 연거푸 해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그러나 20년지기 절친들답게 짓궂은 질문들로 인해 분위기가 돌변했다. 박수홍은 “결혼 10년차인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금슬이 좋다는 얘기 아니냐?”며 운을 띄웠고, 유재석이 “우리는 쭉 좋았다”면서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내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박수홍은 ‘조동아리’ 중 유일한 미혼으로서 부러움을 감추지 못하자 지석진은 “박수홍씨는 애기 한 명도 없는데 갱년기가 왔다”며 박수홍에 호르몬 굴욕을 안겨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이날 유재석은 둘째 임신에 대한 아들 지호의 반응을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유재석은 “사실 지호가 펑펑 울었다”면서 부모님 사랑을 뺏길까 봐 무서워하는 첫째 지호의 솔직한 반응에 대해 애잔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도 잠시 유재석은 “시간이 지나니까 지호도 받아들이고 동생 태어나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해 또 한번 현장을 훈훈하게 덥혔다고.

한편 이날 ‘내 노래를 불러줘-귀호강 어벤저스’에는 UN 최정원, 멜로망스 김민석, 케이윌, 어반자카파 조현아, 모모랜드가 출연해 자존심을 건 퇴근대결을 펼쳤다는 전언이다. 이에 유재석의 ‘둘째 임신’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귀호강 어벤저스’의 맹활약에 이르기까지, 알찬 재미를 선사할 ‘해투3’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