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은비가 자신의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8일 배우 강은비(33·주미진)가 SNS에 의미심장한 내용의 글을 올렸다.

이날 강은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만약 오늘이 끝이더라도 내일이 끝이더라도 분명하게 말하는데 장례식 따위는 하지 않을거야”라며 “그냥 나란 존재가 사라지길 원해. 이건 분명해”라고 썼다.

앞서 강은비는 ‘페미니스트 논쟁’에 휩싸이면서 논란을 샀다. 지난달에는 SNS를 통해 악성댓글을 쓴 네티즌을 전부 신고·고소할 것이라고 밝히며 고통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날 강은비의 글을 본 팬들은 “무슨 일이 있는 거냐”며 그를 걱정하고 있다.

네티즌은 “절대 나쁜 마음먹으면 안 됩니다”, “기운내세요”, “좋은 생각만 하세요. 누가 뭐래도 흔들리지 마시길”, “왜 이런 말을. 팬들은 영원히 당신을 지지해요”, “힘내세요”라며 그를 향한 응원의 말을 전했다.

한편 강은비는 2005년 영화 ‘몽정기2’로 데뷔, 영화 ‘생날선생’,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 드라마 ‘포도밭 그 사나이’, ‘솔약국집 아들들’, ‘돌아온 뚝배기’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 개인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하며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강은비 인스타그램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