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가 16일 첫 방송에 앞서 ‘0회’(하트시그널 어게인 D-7)를 편성해 시청자들을 미리 찾아간다.
9일 방송되는 ‘하트시그널2’ 0회에서는 시즌1의 하이라이트 영상과 1년이 지난 뒤 다시 만난 시즌 1 멤버들의 모습이 소개된다.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시즌1 멤버들은 서로 반가워하며 시그널 하우스에서의 추억을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서주원은 “시그널 하우스로 돌아간다면 오글거리는 멘트 한 걸 지우고 싶다”고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장천은 “(시즌2) 시그널하우스가 그렇게 좋다더라. 내 지인도 (시즌2) 미팅을 했다는데 탈락했다. 잘생기고 멋진 친구인데 탈락하는 걸 보니 어떤 사람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했을지 궁금하다”며 시즌2 멤버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낸다.

배윤경은 “지난해는 꿈같았다. 본방송으로 방송을 다 봤지만 다시 보기가 무섭다. 다시 보면 그 순간순간들이 그리울까봐 가슴 속에 묻어두고 있다”며 그리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장천과 배윤경은 커플로 성사돼 실제 만남을 가졌으나 이후 결별한 것으로 전해졌다.

시즌1 하이라이트 영상과 재회의 현장, 새로운 시즌2 멤버들의 모습은 9일 금요일 오후 11시 11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