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가 충격적인 전개로 극의 서막을 연다.
12일 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측은 우도환, 문가영, 김민재, 신성우, 김서형의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충격에 휩싸인 연회장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극중 우도환의 아버지인 신성우과 문가영의 어머니인 김서형이 다정한 모습으로 단상 위에 올라 있어 눈길을 끈다. 신성우는 김서형의 허리를 젠틀하게 감싸 안고 있고 김서형 역시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신성우의 곁에 서있어 이들이 단순히 자녀들의 인연으로 묶인 지인관계가 아님을 예측할 수 있다.

그러나 정작 우도환과 문가영은 이 같은 상황을 전혀 예상치 못했던 기색이다. ‘악동즈’ 우도환-문가영-김민재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우두망찰한 채 서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스틸에는 손이 피범벅 된 채로 바들바들 떨고 있는 문가영과 절박한 표정으로 그를 진정시키는 우도환, 그리고 말을 잇지 못하고 고개만 떨구고 있는 김민재의 모습이 담겨 있어 충격을 안긴다.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위대한 유혹자’ 측은 “본 연회장 신에서 주인공들이 위험한 게임을 시작하는 발단이 되는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할 예정”이라며 “아찔하고 쇼킹한 전개가 첫 방송부터 시청자 분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다.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1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본팩토리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