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가 한 침대에 누운 모습이 포착됐다.
13일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측은 같은 공간에 나란히 있는, 전보다 훨씬 더 가까워진 감우성과 김선아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손무한(감우성 분)과 안순진(김선아 분)이 함께 있는 곳은 무한의 집 침실이다. 두 사람은 어두운 밤, 무한의 침대에 나란히 누운 채 잠을 청하고 있다. 언제나 그렇듯 무한은 책을 읽어주고 있으며, 순진은 그런 무한 곁에서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두 사람의 표정,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 등을 통해 어느덧 함께하는 시간이 이들에게 편하고 따뜻해졌음을 짐작할 수 있다.

하지만 여기서 전부가 아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금방이라도 입술이 닿을 듯 가까운 거리에서 얼굴을 마주하고 있는 손무한, 안순진의 모습이 포착된 것. 눈을 살포시 감은 채 조금씩 다가서는 두 남녀의 모습이 어느 때보다 애틋하고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관련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13일 방송되는 15~16회에서 손무한과 안순진은 서로의 삶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된다. 같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되고, 같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떨리는 두 남녀의 사랑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1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M C&C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