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 봉태규가 신성록에게 골프채를 휘두르는 모습이 포착됐다.
15일 SBS 수목드라마 ‘리턴’ 측은 이날 방송분에 대한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악벤져스의 아지트인 펜트하우스에서 학범(봉태규 분)이 골프채로 태석(신성록 분)을 위협하면서 예고는 시작된다. 그리고는 “김실장이 연락이 되지 않는다”더니 “최자혜 죽이고 인호한테 덮어 씌우고, 나는 준희 죽이게 하고”라며 태석의 꿍꿍이를 그대로 읊었다.

그러자 태석은 큰소리만 칠 뿐 별다른 동요를 하지 않았는데, 이에 학범은 “배신하지마라. 다른 사람은 몰라도 난 배신하면 안 되지”라는 말과 함께 호수에서 김병기로 추정되는 사람이 발견되었다고 언급하자 그제서야 태석은 얼굴이 일그러지고 말았다.

특히, 학범은 태석의 머리위에 골프채를 올려놓고는 비웃는가 하면, 마지막에는 “자꾸 총가지고 장난치면 큰일 나”라면서 손가락으로 “샷”이라고 말했다. 여기서 “샷”은 태석이 총을 쏘고 나서 선보인 애드리브였는데, 학범 또한 같은 대사를 선사한 것.

한 관계자는 “이번 회에서는 악벤져스 중 태석과 학범간의 긴장감이 표출되는 스토리가 펼쳐진다”며 “특히, 학범 또한 태석처럼 ‘샷’을 외쳤는데, 그 느낌은 사뭇 다르니 기대해주시길 부탁드린다. 더불어 경찰에 붙잡힌 학범(박기웅 분)과 자혜(박진희 분), 그리고 나라(정은채 분)의 이야기도 흥미진진하니 끝까지 지켜봐 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SBS ‘리턴’은 1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