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밖은 위험해’ 엑소 시우민이 출연을 확정했다.
최근 엑소 시우민은 지난해 파일럿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MBC ‘이불밖은 위험해’ 출연을 결정했다. 엑소 활동과 4월 ‘첸백시’ 컴백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으로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MBC ‘이불 밖은 위험해’는 원년 멤버 시우민의 합류로 앞서 출연 확정을 지은 강다니엘과 함께 어느 예능에서 볼 수 없던 강력한 출연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시우민은 지난해 8월 방송된 파일럿 방송에 워너원 강다니엘, 하이라이트 용준형, 가수 박재정, 배우 이상우, 가수 조정치 등과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엑소 멤버 중 예능 출연이 적었던 시우민의 첫 단독 예능 출연이라 많은 팬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당시 시우민은 가수 엑소가 아닌, 더러운 숙소를 꼼꼼히 청소하고 섬세하게 아이크림을 바르는 등 자신의 일상을 가감 없이 드러내 모두의 공감을 받았다. 또한 파일럿 방송 직후 시우민이 착용했던 헤어밴드, 스킨케어 제품 등 사용했던 물건들이 이른바 ‘시우민 세트’로 완판되어 다시 한 번 시우민의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MBC ‘이불 밖은 위험해’는 집돌이들이 한데 모여 공동 휴가를 보내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이다. 오는 4월 초에 정규편성 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MBC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