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 진기주가 완벽한 앵커 변신으로 화제다.
진기주는 JTBC 금토드라마‘미스티’(연출 모완일, 극본 제인)에서 아나운서 한지원 역을 맡아 색다른 연기 변신을 보여주고 있다. 진지함과 당돌함을 넘나드는 극 속에서 다채롭게 캐릭터의 색깔을 빛내는 진기주의 존재감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16일 공개된 사진 속 진기주는 예사롭지 않은 눈빛과 온에어 직전 데스크에서 뉴스를 준비 중인 아나운서의 모습과 다를 바 없다.
이러한 남다른 싱크로율은 그녀의 과거 이력도 한몫 한다. 진기주는 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출신으로 대기업에 입사했다가 적성에 맞지 않아 퇴사했다. 신문방송학이 부전공이었던 진기주는 지역 민방 수습기자로 일했으나 잘 맞지 않았다고.

이후 201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올리비아로렌상을 거머쥐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2015년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로 연기 신고식을 치렀으며 이후 MBC ‘퐁당퐁당 LOVE’, ‘한번 더 해피엔딩’, tvN ‘굿 와이프’,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등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차곡차곡 쌓았다.

2017년 방영된 SBS Plus ‘수요일 오후 3시 30분’을 통해 주연으로 발돋움했으며 인기리에 상영 중인 영화 ‘리틀 포레스트’에서 김태리 류준열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미스티’를 통해 안방에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있는 진기주의 모습은 매주 금,토요일 밤 11시 JTBC ‘미스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