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가라치코 마을의 작은 한식당 ‘윤식당’이 문을 닫았다.
16일 방송된 tvN ‘윤식당2’에서는 가라치코에서 마지막 영업을 펼치는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네 사람은 스페인 테네리페 섬 가라치코 마을에서 맛깔 나는 한식 요리를 선보이며 주민들과 여행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시청자들은 그들의 모습에 금요일 밤마다 가라치코로 여행하는 꿈을 꿨다.

케이블 예능 시청률 역사를 새롭게 쓴 ‘윤식당2’는 나영석PD표 ‘힐링 예능’의 정수를 보여줬고,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네 배우의 환상적인 호흡을 담았다.

시즌 1에 이어 이들의 단합되는 모습과 넘치는 열정이 ‘윤식당’의 성공을 이끌어냈다.

‘윤식당2’ 제작진 측은 “멤버들이 매일 퇴근 후 숙소에서 밤마다 오늘의 영업에서 있었던 문제나 서로의 역할에 있어 어려운 점을 함께 공유하고 내일을 위한 계획을 세웠다. 시행착오를 겪고 이를 해결해 나가면서 노하우도 쌓이고 멤버들 간 호흡도 더욱 돈독해졌다”며 최선을 다했던 네 배우들 열정에 박수를 보냈다.

시청자 역시 큰 호응을 보냈다. 가라치코 마을의 동화 같은 풍경과 그 안에서 어울러 살아가는 배우들의 모습은 안방극장에 작은 행복을 선사했다.

특히 시즌2에 박서준이 합류하면서 ‘윤식당’의 볼거리는 배가됐다. 잘생긴 외모뿐 아니라 친절과 열정까지 겸비한 그의 모습은 금요일 밤마다 여심을 녹였다.

여유와 사랑이 넘쳤던 가라치코의 ‘윤식당’.

‘윤식당’의 메인셰프인 배우 윤여정은 “이 동네가 정말 재미난 동네다. 동네 사람들이 와줘서 고맙다”면서 “정유미와 호흡이 잘 맞았다. ‘한식대첩’을 나가도 될 것 같다”라며 영업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윤식당2’는 해외에서 작은 한식당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지난 1월 첫 방영을 시작해 오는 23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23일에는 비하인드 스토리와 미공개 영상 등을 담은 ‘윤식당2’ 감독판이 방송된다.

사진=tvN

김혜민 기자 kh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