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임이 돌연 은퇴 암시 메시지를 전한 가운데, 그가 고정 출연하던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사실이 알려졌다.
이태임
이태임
19일 배우 이태임이 SNS를 통해 연예계 은퇴를 암시하는 메시지를 전한 가운데 MBN 예능 ‘비행소녀’에서도 하차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비행소녀’ 측은 다수 매체를 통해 “이태임이 지난달 개인적 이유로 하차 의사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태임은 지난해 11월부터 ‘비행소녀’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태임 인스타그램 글
이태임 인스타그램 글
앞서 이태임은 이날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다.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다”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그는 이어 “그동안 사랑해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태임이 언급한 ‘평범한 삶을 살기로 했다’는 말의 뜻이 정확히 은퇴를 선언한 것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이태임 소속사 매니지먼트해냄 측은 “사전 협의된 바 없다”며 당혹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소속사 측은 “아직 계약이 1년 여 정도 남았다“라며 ”사실 파악 후 의견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태임은 지난 2015년 3월 MBC ‘띠 동갑내기 과외하기’라는 예능 프로그램 촬영 중 욕설 논란에 휩싸이며 중도 하차했다. 당시 온라인상에는 이태임이 함께 출연한 걸그룹 쥬얼리 멤버 예원에게 욕설을 하는 영상이 퍼지며 화제가 됐다. 이어 출연중인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에도 하차했다.

이 사건으로 이태임은 네티즌의 비난의 대상이 됐다. 하지만 3개월 뒤 이태임은 다시 대중앞에 섰다. 자신이 만든 물의를 정면으로 맞서며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당시 사건에 대해 사과했다.

사진=이태임 인스타그램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