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황지영 PD가 섭외하고 싶은 게스트로 배우 김혜수와 공유를 꼽았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나 혼자 산다’ 5주년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황지영PD, 방송인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이시언, 기안84, 헨리 등이 참석했다.

‘나 혼자 산다’ 연출을 맡고 있는 황지영PD는 이날 ‘무지개라이브’에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 1순위로 배우 김혜수와 공유를 지목했다.

황 PD는 “섭외하고 싶은 게스트를 인터뷰에서 많이 언급하곤 하는데, 항상 댓글에 ‘PD가 꿈도 크다’, ‘그 사람들이 나오겠냐‘ 이런 말을 많이 듣는다”라며 “그럼에도 꼭 한번 초대하고 싶다”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MBC ‘나 혼자 산다’ 황지영PD
MBC ‘나 혼자 산다’ 황지영PD
황지영PD는 “배우 김혜수의 일상이 궁금하다”라며 “공유는 많은 여자 시청자가 원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집 공개를 설득하기 위해 믿음을 많이 주려고 한다. 방송 전에 볼 수 있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혹여 마음에 걸리는 부분이 있다면 반영할 수 있다”라며 어필했다.

‘나 혼자 산다’ 멤버들도 본인 대신 새 멤버를 영입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스타를 공개했다.

전현무는 배우 강지환, 김지석을, 박나래는 동료 코미디언 장도연을 추천했다. 헨리는 그룹 에프엑스 출신 엠버를, 기안 84는 충재 씨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C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3년 3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해 올해로 5년째 방송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