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이 ‘비디오스타’ 박소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했다.
20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아무말 프리덤! 우리는 슈퍼 마이너예요~>편에서는 B급 감성계의 레전드들이 나와 특A급 재미를 선사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아시아의 아이돌 신동은 지난번 ‘비디오스타’ 출연 당시 이상형이 박소현이라고 밝힌 바 있다. 박소현 또한 풍채가 좋고 재밌는 남자가 이상형이라며 신동을 콕 집어 얘기하기도 했다. 이번 녹화에서도 신동은 과거에 박소현과 연인이 됐으면 어땠을까 상상한 적이 있다고 말해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사연인즉슨 슈퍼주니어 데뷔한 당일 박소현과 마주쳤던 것. 당시 박소현은 신동의 이름을 불러줬고 이에 신동은 갓 데뷔한 자신을 알아봐 준 것에 감동했다고 말했다. 이후에도 박소현의 이상형이 자신이라는 소식을 듣고 더 반했다고 털어놓았다. 박소현과 사귈 마음이 몇 퍼센트가 있냐는 질문에 대한 신동의 진심이 담긴 답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또한 이날 신동은 마지막 다이어트를 도전 중이라고 말해 주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신동은 “이번에 실패하면 평생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살 생각”이라고 선전포고하는 모습을 보였다. 현재 약 2주 동안 7.3kg 정도 빠졌다며 세 자릿수에서 시작해서 두 자릿수로 변신했다고 말해 MC 및 출연진들의 축하를 받았다는 후문.

특급 한류돌이자 아이돌계 예능 시조새 신동의 모습은 3월 20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비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