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 멤버들이 어두운 표정으로 출국길에 올랐다.

뉴스1
뉴스1
워너원 라이관린, 박지훈(오른쪽)이 뮤직뱅크 공연차 2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칠레로 출국하고 있다. <br>뉴스1
워너원 라이관린, 박지훈(오른쪽)이 뮤직뱅크 공연차 2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칠레로 출국하고 있다.
뉴스1
뉴스1
뉴스1
워너원 라이관린이 뮤직뱅크 공연차 2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칠레로 출국하고 있다. <br>뉴스1
워너원 라이관린이 뮤직뱅크 공연차 2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칠레로 출국하고 있다.
뉴스1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은 칠레 산티아고 모비스타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KBS2 ‘뮤직뱅크’의 월드투어 참석을 위해 2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취재진에 포착된 멤버들은 웃음기 없는 어두운 표정이었다. 이들은 일렬로 서서 90도로 허리를 숙여 인사를 한 뒤 긴장된 표정으로 출국장으로 입장했다.
워너원 황민현이 뮤직뱅크 공연차 2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칠레로 출국하고 있다.<br>뉴스1
워너원 황민현이 뮤직뱅크 공연차 2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칠레로 출국하고 있다.
뉴스1
워너원 윤지성이 뮤직뱅크 공연차 2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칠레로 출국하고 있다. <br>뉴스1
워너원 윤지성이 뮤직뱅크 공연차 2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칠레로 출국하고 있다.
뉴스1
워너원 옹성우가 뮤직뱅크 공연차 2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칠레로 출국하고 있다.<br>뉴스1
워너원 옹성우가 뮤직뱅크 공연차 2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칠레로 출국하고 있다.
뉴스1
워너원 배진영이 뮤직뱅크 공연차 2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칠레로 출국하고 있다.<br>뉴스1
워너원 배진영이 뮤직뱅크 공연차 2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칠레로 출국하고 있다.
뉴스1
워너원은 지난 19일 컴백 기념 라이브 방송에서 송출 실수로 인해 사적인 발언들이 그대로 전파를 타면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