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진 멜로’ 이준호가 중식 셰프로 변신을 준비 중이다.
26일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측은 이준호의 스틸을 공개했다. ‘기름진 멜로’는 달궈진 웍 안의 펄펄 끓는 기름보다 더 뜨거운 세 남녀의 연애담을 그린다.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할 다양한 중화요리의 향연, 맛있는 로맨스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준호는 ‘기름진 멜로’의 주방을 책임질 셰프 서풍 역을 맡았다.

이준호는 ‘기름진 멜로’의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우선 재미있을 것 같았다. 전작 ‘그냥 사랑하는 사이’와는 또 다른 결을 가진 작품을 하고 싶었고, 무엇보다 서숙향 작가님에 대한 신뢰, ‘수상한 파트너’를 연출한 박선호 감독님에게 거는 기대도 컸다”고 답했다.

이준호가 맡은 극중 서풍은 최고의 호텔 중식당을 미슐랭 투스타로 만들고도, 하루아침에 다 망해가는 동네중국집 주방으로 추락하는 인물이다. 이준호는 “일에 있어선 불같은, 사랑에 있어선 해바라기 같은 인물이다. 주방에선 카리스마 있고, 사랑 앞에선 지고지순하다”고 말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서풍 캐릭터를 예고했다.

이준호는 ‘기름진 멜로’를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준비 중이다. 극중 서풍은 ‘웍의 화신’이라 불릴 정도로, 웍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셰프. 이준호는 바쁜 스케줄 중에도 요리 지도를 받으며 셰프 서풍이 되기 위한 맹연습에 들어갔다.

이에 이준호는 “김정래 셰프님께 직접 배우고 있다. 웍이라는 게 무겁고 어렵더라. 또 뜨거운 불 앞에서 하려니 처음에는 긴장도 많이 했다. 이제는 점차 익숙해지고 있다”며, “미슐랭 투스타 라는 것은 굉장히 대단하고 어려운 것으로 안다. 그런 업적을 세우기 위해서는 주방에선 상당한 카리스마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캐릭터는 그렇게 잡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기름진 멜로’는 이준호에게 첫 지상파 주연작이자, 로맨틱 코미디 도전으로 남다른 의미를 갖는다. 이준호는 “ ‘기름진 멜로’는 저에게 또 다른 도전이자, 저의 또 다른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기대감과 설렘을 드러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오는 5월 7일 첫 방송된다.

사진=SM C&C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