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채아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한채아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오전 “지난 6일 한채아 씨가 가까운 지인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는 인사와 함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훤칠한 새신랑 차세찌와 아름다운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한채아는 선남선녀 자태를 뽐내고 있다. 꼭 마주잡은 손과 환한 미소로 행복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또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한채아와 차세찌는 지난 6일 정오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지인들의 축하 속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배성재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윤종신이 불렀다. 또한 JTBC ‘팬텀싱어’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 멤버인 손태진이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한채아는 지난해 3월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차세찌와의 열애를 공식 발표했다. 이후 공개 열애 1년 만인 지난 3월 한채아는 “차세찌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했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한채아는 지난 4월에는 2세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당시 한채아는 SNS를 통해 “행복한 날들을 보내던 내게 새 생명이라는 또 다른 선물이 찾아왔다”고 임신 6주차임을 고백했다. 입덧으로 인해 신혼여행은 생략할 계획이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