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나인뮤지스 손성아가 오는 20일 결혼한다.
사진=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
8일 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손성아(30)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날 손성아는 나인뮤지스 공식 팬카페에 ‘성아가 마인에게 보내는 편지’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해당 글에는 손성아가 직접 쓴 자필 편지 등이 포함돼 있다.
나인뮤지스 공식 팬카페에 올라온 손성아 자필편지
나인뮤지스 공식 팬카페에 올라온 손성아 자필편지
그는 이 글에서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DJ다큐와 음악적 공유, 조언을 얻으며 서로 좋은 관계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나갔다”라며 “오는 5월 20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같이 꿈을 꾸고 같이 배울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너무 행복하다”며 “앞으로 여러분께 받은 사랑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리며 보답하고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나인뮤지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공식보도 자료를 통해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지인으 소개로 만났고, 1년여 만남 끝에 평생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고 설명했다.

손성아는 이에 오는 20일 양가 가족 및 친지들을 모시고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DJ다큐, 나인뮤지스 손성아
DJ다큐, 나인뮤지스 손성아
한편 손성아가 이날 결혼한다고 밝힌 DJ 다큐(DJ DaQ·윤문수)는 Mnet ‘쇼미더머니’, ‘언프리티 랩스타’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 2015년에는 제23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DJ대상을 수상, 실력있는 DJ로 알려져 있다.

손성아는 지난 2013년 나인뮤지스 새 멤버로 투입됐다.

이하 손성아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나인뮤지스 손성아입니다.

2015년 ‘잠은 안 오고 배는 고프고’ 곡이 마지막 앨범으로 기억되네요. 그 후 음악을 가까이하며 지내던 저에게 DJ란 새로운 길에 도전하게 되었고 처음으로 가수가 되어 무대에 올랐던 그 설렘을 다시 한번 느끼며 첫 DJ 무대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DJ 다큐로부터 음악적 공유와 DJ로 거듭날 수 있는 조언을 얻으며 서로 좋은 관계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나가 5월 20일 결혼을 합니다.

같이 꿈을 꾸고 같이 배울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너무 행복해요. 앞으로 저는 여러분께 받은 사랑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리며 보답하고 더 가까이 다가갈게요. 사랑해요.

사진=손성아, DJ 다큐 인스타그램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