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미야와키 사쿠라의 자기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14일 Mnet ‘프로듀스48’ 측은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열정과 근성”이라는 제목의 자기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미야와키 사쿠라가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상큼한 표정으로 자기소개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아이돌 활동을 7년 째 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한 뒤 이번 프로그램에 도전하게 된 이유에 대해 “스스로 자신감을 키우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그는 “저 자신에게 자신이 없다. 스스로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AKB48에서는 센터를 한 경험이 있다. 이는 응원해주는 팬들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런 팬분들이 없는 새로운 곳에서 제가 어디까지 통할 수 있는지, 어디까지 해낼 수 있는지 그 답을 찾기 위해 ‘프로듀스48’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일본 팬들을 향해 “여러분과 함께 이루고 싶은 꿈이 많다. 앞으로도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한국 팬들에게는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라며 “아직 실력이 부족하지만 열정과 근성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 열심히 하겠다”며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다.

한편, Mnet ‘프로듀스48’은 한국의 ‘프로듀스101’과 일본의 AKB48 시스템을 결합한 걸그룹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한일 양국에서 48명씩 출전한다. 이승기가 국민 프로듀서 대표를 맡았으며, 이홍기, 배윤정, 소유, 치타 등이 트레이너로 참여한다. 오는 6월 15일 오후 11시 첫방송.

사진=네이버TV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