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하우스’에 출연 중인 강유미가 지방선거를 앞두고 이준석 바른미래당 후보를 만났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서는 강유미가 6.13 지방선거에서 서울 노원병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에 출마하는 이준석 바른미래당 후보와 스피드 퀴즈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유미는 “박근혜 키즈라는 말 어떻게 생각하시냐”고 물었다. 이에 이준석은 “박근혜 키즈라는 말, 담담하게 받아들인다. 사실 누구나 영입한 사람은 있다. 많은 분들이 모르셨겠지만 고(故) 노무현 대통령은 YS 키즈였다. 그런데 그 분이 결정적인 시점에 본인 정치를 했기 때문에 큰 정치인이 된 것”이라고 답했다. 이준석은 이어 “이건 공격형 질문”이라며 미소를 지었다.

이에 강유미가 “공격형 질문이 하나 더 있다”고 말하자, 이준석은 질문을 예상한 듯 “안철수 얘기 하지 마”라고 말했다.

촬영일 기준 이준석은 서울 노원병 공천 여부를 두고 안철수 바른미래당 서울시장 후보와 갈등을 빚는 상황이었던 것.

강유미는 “이준석 예비후보에게 안철수란?”이라는 질문을 했고, 이준석은 “그분은 우리의 서울시장 후보이면서 저를 강하게 단련시켜주시는 트레이너 역할을 하려고 노력하시는 것 같다”고 신중하게 답했다. 그는 이어 “강하게 단련되고 있어서 잠을 못 자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SBS ‘블랙하우스’ 방송 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