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을 예고한 워너원 옹성우가 가장 기대되는 셰프로 김풍 웹툰작가를 꼽았다.
18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측은 “짜장 VS 짬뽕, 옹성우의 선택은?! (feat.다니엘 효과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을 앞둔 옹성우의 모습이 담겼다. 촬영은 워너원 강다니엘이 맡았다.

강다니엘은 옹성우에게 좋아하는 음식 스피드 퀴즈를 냈다. 옹성우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피자, 삼겹살, 콜라, 순대국, 짬뽕을 꼽았다.

옹성우는 이어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양념갈비를 꼽았다. 그는 “원래 고기도 좋아하지만, 달고 짭조름한 양념이 된 양념갈비를 최고로 좋아한다”고 말했다. 강다니엘이 “제가 좋아하는 음식은 뭘까요?”라고 기습 질문하자, 옹성우는 당황한 듯 했지만 이내 “스테이크”라고 답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옹성우는 가장 기대되는 셰프로 김풍 웹툰작가를 꼽으며 “만드시는 음식들이 신선하고 특이하다. 제 어린이 입맛에 맞춰서 재미난 요리를 만들어주실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한 번 보면 끝까지 보게 되던 프로그램에 드디어 제가 나왔다. 저희집 냉장고로는 음식을 만들 수가 없다고 생각했다. 불가능할 것 같은 만큼 기대가 되고 있다. 맛있게 먹고 가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네이버TV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