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츠(Suits)’ 장동건, 박형식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화제다.

12일 KBS2 수목드라마 ‘슈츠’ 측은 장동건, 박형식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그동안 ‘슈츠’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장동건, 박형식의 모습이 담겼다.

극중 장동건은 완벽해서 치명적인 남자 최강석 역을 맡아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퍼펙트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 그가 더위를 피하기 위해 손선풍기를 들고 있는 모습, 카메라를 향해 활짝 미소 짓는 모습 등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박형식의 밝은 모습 또한 눈길을 끈다. 극중 박형식은 천재적 기억력을 지닌 남자 고연우 역을 맡았다. 그만큼 누구보다 많은 대사량을 소화해야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메라를 발견하면 눈을 맞추고 활짝 미소 짓거나, 손가락 브이를 만드는 등 즐거운 면모를 보여준 것이다.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박형식의 매력이 듬뿍 담겨 있다.

마지막으로 놓쳐선 안 될 것이 장동건, 박형식의 호흡이다. 대본을 볼 때도, 리허설을 할 때도 늘 함께 했던 두 배우. 이들의 남다른 배려와 노력, 팀워크가 있었기에 드라마 ‘슈츠(Suits)’가, ‘슈츠(Suits)’ 속 최고조합의 역대급 브로맨스가 탄생할 수 있었던 것이다.

역대급 위기에 처한 두 사람이 어떤 남은 2회 동안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슈츠’는 1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