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기 홍윤화 과거 사진
김민기 홍윤화 과거 사진
코미디언 홍윤화의 다이어트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과거 날씬했던 모습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 11월 결혼을 앞둔 홍윤화(31)가 꾸준한 식단 관리와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열중하고 있다.
홍윤화 김민기 커플
홍윤화 김민기 커플
4일 홍윤화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체중 23.5kg을 감량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총 30kg 감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체중 7kg만 더 빼면 목표치에 도달한다.

데뷔 당시 통통하고 귀여운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홍윤화의 다이어트 소식에 많은 팬이 응원을 보내고 있다.
홍윤화 데뷔 당시
홍윤화 데뷔 당시
홍윤화는 지난 2006년 SBS 코미디 프로그램 ‘웃찾사’로 데뷔했다. 그는 통통한 볼살과 보조개, 눈웃음으로 많은 팬들 마음을 설레게 했다.

당시 사진을 살펴보니 지금보다 작은 체구와 앳된 외모가 눈길을 끈다.

한편 홍윤화는 동료 코미디언 김민기와 비밀 열애를 해오다 2011년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당시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올라온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 훨씬 날씬한 모습이다.

이를 본 네티즌은 “홍윤화 리즈 시절로 다시 돌아와요~”, “목표가 얼마 남지 않았다! 파이팅 홍윤화!”, “살 빠지니 눈도 더 커졌네요! 예뻐요”,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힘내자 아자아자”, “홍윤화 씨 항상 응원합니다”, “말잇못...대박이다”라며 그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홍윤화 미니홈피, 인스타그램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