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라이프’ 대도서관, 윰댕 부부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랜선라이프’에서는 크리에이터 대도서관, 윰댕, 밴쯔, 씬님이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부부인 대도서관과 윰댕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대도서관은 “컬래버레이션을 함께 할 사람을 찾고 있었는데 그 중에 자기(윰댕)가 있었다. 그 때는 사심 없이 전화를 했는데 ‘저는 관심 없는데요?’라고 말해 거절당했다”고 과거를 떠올렸다.

대도서관은 이어 “그 후 방송을 봤는데 너무 예쁘게 방송을 하더라. 그 때 ‘아 이 사람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그 때부터 SNS를 하루에 한 통씩 보냈다. 답장이 오지 않아도 보냈다”고 말하며 아내 윰댕에게 “어느 순간 나에 대해 호감을 갖게 됐냐”고 물었다.

이에 윰댕은 “한 번 통화를 했을 때 나는 누구를 만날 생각도 없고, 아프니까 신장이식을 할 수도 있고 투석을 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랬는데도 괜찮다고 해서 핸드폰 번호도 바꾸고 연락처도 없앴다. 그랬더니 나에 대한 호감을 방송에서 계속 얘기하더라. 수상 소감에서도 (나에 대해) 언급을 했다. 그 이후에 자기(대도서관) 방송을 계속 보다가 호감을 갖게 됐다”고 설명하며 웃었다.

대도서관은 이후 인터뷰를 통해 “이 사람(윰댕)이라면 내가 결혼까지 가도 괜찮겠다는 확신이 들었다. 본인은 아픈 사람이라고, 더 심하면 아이도 못 낳을 수도 있기 때문에 더 좋은 분 만나라고 나에게 얘기했다. 하지만 나는 당신의 병까지도 포함해서 사랑하는 거지, 좋은 점만 사랑하는 게 아니라고 얘기를 하고 만나기 시작했다”며 아내 윰댕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JTBC ‘랜선라이프’ 방송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