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법남녀’ 정재영, 정유미의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9일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측은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마주하고 있는 정재영과 정유미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한 노인의 죽음과 관련해 가족들이 용의자로 의심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아버지의 죽음 앞에서도 보험금에만 관심을 가지는 자식들의 무책임한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씁쓸함을 전한 가운데 부검 결과 사인이 명확하게 나오지 않아 사건이 미궁 속으로 빠지며 마무리돼 과연 이번 사건의 범인은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오늘 공개된 사진 속 법의관 백범(정재영 분)과 검사 은솔(정유미 분)은 진지한 눈빛과 함께 굳은 표정을 보이고 있어 심상치 않은 상황임을 예감케 한다. 또한 두 사람은 난관에 봉착한 사건의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다시 한번 공조 수사를 펼칠 것으로 보여 오늘 방송에서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백범은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과 함께 무언가를 증거물봉투에 담고 있어 그가 확보한 것이 사건과 관련해 어떠한 역할을 하게 될 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은솔 역시 진지한 모습으로 백범을 바라보고 있어 두 사람이 이번 사건과 관련해 어떤 정황을 포착하게 됐는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검법남녀’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 또 한번 백범과 은솔이 의기투합해 수사에 나선다”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그들의 활약이 극에 또 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니 기대 부탁 드리며, 미궁 속에 빠진 이번 사건이 어떻게 마무리 될 지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는 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